주요 서비스
LG E CARE의 핵심 서비스

제품 진단
LG 가전 및 디지털 제품의 고장을 진단하고, 고객이 편리하게 수리 접수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 방문 수리 예약과 센터 방문 예약까지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. 사용자들은 수리 처리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제품 등록
LG 제품을 등록하면 제품별 보증기간 및 사용 설명서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. 고객은 제품의 사용 현황 및 서비스 정보를 한눈에 파악하여 더욱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. 효율적인 제품 관리로 고객 만족도를 높입니다.

원격 상담
고객의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해 원격 지원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사용법 안내부터 간단한 문제 해결까지, 비대면으로 고객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도움을 제공합니다. 고객은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자주 묻는 질문
사용자들이 자주 찾는 질문에 대한 빠른 자가 해결 가이드를 제공합니다. 기기별 문제 해결법과 동영상 매뉴얼을 포함하여 고객이 스스로 쉽고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.